2025년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밑반찬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2025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밑빈찬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문.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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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단가표2.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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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밑반찬 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밑반찬 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공 고 명 : 2025년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밑반찬 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나. 기관위치 : 서귀포시 대정읍 신영로 23 다. 계약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12개월) 라. 납품품목 : 급식물품(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공산품류, 닭류, 김치류, 쌀류, 소모품류 등) 마. 예정가격 : 금39,312,000원(금삼천구백삼십일만이천원) ※ 예정가격은 예산지원처 및 기관 운영 상황에 따라 가감될 수 있습니다. 바. 공고기간 : 2024년 12월 17일(화) ~ 2024년 12월 27일(금) 18:00까지 ※본 복지관의 홈페이지 https://cafe.naver.com/seobu2017 ※나라장터 https://www.g2b.go.kr 사. 계약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아. 업체선정 1)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급식물품납품업체를 선정함. 2)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협상 업체 선정과 협상 시기는 해당 업체에 유선으로 통보) 2.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사업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잡곡류, 농산물, 공산품, 수산물, 축산물, 김치류) 취급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2)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인 업체 3)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4) 2024년 12월 현재 기준 서귀포시 소재 공공기관(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학교 등)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5) 주 2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하며, 납품 요구 시간 내 공급능력이 있는 업체 6) 축산물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7)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8) 카드결제 리더기를 소유하고 있어 본 기관에서 카드 결제 실시 가능한 업체 9) 영업배상(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10)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 (붙임 1참고) 1부 2) 업체 기초조사표 (붙임2 참고) 1부 3) 납품 실적 현황 (붙임3 참고) 1부 4) 서약서 (붙임4 참고) 1부 5) 보증금 지급 확약서 (붙임5 참고) 1부 6) 개인정보수집·활용 및 제 3자 제공 동의서 (붙임6 참고) 1부 7) 업체 제안서 1부 (붙임7 참고)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법인일 경우 등기부등본첨부) 9)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10) 영업신고증 1부 11) 단가견적서 1부 12)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배상 책임보험 등) 13) 냉동, 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 14) 차량 정기소독필증 사본1부 15) 식품취급자의 건강진단서 사본 각 1부 4. 제출방법 : 방문접수 5. 입찰방법 가. 선정기준에 결격이 없는 업체를 대상으로 계약 이행 능력을 심의하여 결정 나. 계약 이행능력은 납품업체선정기준(납품실적, 단가, 위생 등)을 종합 판단하여 선정 다. 계약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써 내부 심사 기준에 의한 평가점수가 가 장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협상 진행하여 최종 선정함.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7호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확약 내용이 명시된 납부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에 해당하는 업체는 보증금확약서로 대신한다.) 8. 접수처 :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 9. 선정결과통보 : 2024년 12월 30일 이후 선정업체 유선연락 10.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하며, 서류제출과 관련된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해야 합니다. 라. 당일 입고 물건 상태가 불량하거나 납품업체 측의 실수로 잘못 납품할 경우 바로 교환이 가능해야 합니다. 마.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바.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 사.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은 본 복지관(064-792-016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7일 ![]() |